053.255.1150

쌈 공인중개사사무소

이문수

053-255-1150/010-000-0000

좌측SMS

  • 0 / 60자
  • --

좌측 QR

좌측 바로가기

내용시작

> 부동산뉴스 > 전체뉴스

전체뉴스

대선 이후 부동산 시장 전망 세미나 열려

중앙일보조인스랜드입력 2017.05.29

새로운 정부가 들어섬에 따라 정치·경제를 비롯한 우리 사회 전반에 변화의 바람이 불 것으로 보인다. 부동산 시장도 어떻게 변할지 투자 예정자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현 정부의 부동산 분야 공약은 대부분 주거 안정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이에 따라 향후 부동산 정책의 중심은 서민 주거복지 향상이 될 전망이다. 여기에 미국발 금리 인상, 저성장 지속, 고령화 심화 같은 국내외 변수가 많아 부동산 시장을 예측하기 어렵다.

이런 와중에 제주도 부동산 시장에 긍정적인 변화가 나타나고 있다. 지난 3월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배치 이후 제주도를 찾는 중국인 투자자·관광객 발길이 줄어들었다. 중국인 투자자 비율이 높은 제주도 부동산 시장 분위기가 사드 여파로 크게 위축됐다. 요즘 제주도 부동산 시장은 활황세가 꺾여 숨고르기를 하는 중이다.

새 정부 출범 이후 한·중 관계가 예전으로 회복될 조짐이 곳곳에서 드러나 제주도 부동산 시장에 좋은 영향을 미칠 것이란 분석이 나오고 있다.

3만원 상당 와인 증정

이런 분위기 속에서 중앙일보조인스랜드는 부동산 시장을 전망하고 변화 흐름에 발맞춘 부동산 투자 트랜드를 모색하는 자리를 만들었다. 오는 30일 오후 2시 부산 해운대구에 있는 벡스코 1층 컨벤션홀, 6월 1일 오후 2시 잠실 교통회관에서 대선 이후 부동산 시장 전망 설명회를 연다.

이번 설명회는 제주 부동산 투자의 맥을 짚어볼 수 있는 기회다. 설명회 1부에서는 이명수 미래에셋생명 부동산 수석컨설턴트가 대선 이후 부동산 시장을 전망하고 새로운 투자 대안을 제시한다. 2부에서는 제주 중심권에 자리 잡는 ‘e편한세상 시티 노형’을 소개한다.

참석자는 선착순으로 300명을 모집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석자는 3만원 상당의 와인을 사은품으로 받는다. 참가 신청은 조인스랜드부동산 홈페이지(www.joinsland.com)에 하면 된다. 문의 02-751-9458, 9459..[원문보기]

 

내용끝

오늘본매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