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3.255.1150

쌈 공인중개사사무소

이문수

053-255-1150/010-000-0000

좌측SMS

  • 0 / 60자
  • --

좌측 QR

좌측 바로가기

내용시작

> 부동산뉴스 > 전체뉴스

전체뉴스

'새 정부 출범 이후 부동산시장 전망' 부산 세미나 성황

중앙일보조인스랜드입력 2017.05.30

중앙일보조인스랜드가 30일 부산시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개최한 새 정부 출범 이후 부동산 시장 전망 세미나가 성황을 이뤘다.
 
이날 오후 2시부터 열린 이번 세미나는 실수요자와 투자자 등 300여명이 참석해 최근 달아오르고 있는 부동산 시장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반영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미래애셋생명 이명수 부동산수석컨설턴트가 강사로 나와 문재인 정부 출범 이후 부동산 시장을 전망했다. 이 수석컨설턴트는 강연에서 "문재인 정부 출범 이후 불확실성이 해소되면서 주식시장과 함께 부동산 시장이 활기를 보이고 있다"면서 "요즘같은 저성장 시대에서  부동산과 연동해서 성장할 수 있는 콘텐트는 관광밖에 없기 때문에 관광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수익형 부동산이나 토지 등을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 30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새 정부 출범 이후 부동산 시장 전망 세미나에서 참가자들이 강연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



그는 또 "특히 제주도는 장기적으로 인구 증가 요인이 많아서 부동산 시장 전망이 긍정적이지만 앞으로 증여세나 상속세가 강화될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자녀 명의로 투자하는 것도 고려해볼한 하다"고 말했다.
 
세미나 참석자들은 대체로 만족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부산시 사상구에 거주하는 이모 씨는 "부동산 시장에 변수가 너무 많아 투자 전략을 어떻게 세워야 할지 혼란스러웠는데 오늘 강연을 들으면서 어느 정도 정리가 된 느낌"이라고 말했다. 

 

..[원문보기]

 

내용끝

오늘본매물